INTRODUCE KSAF

협회소개

회장인사말

협회소개 > 회장인사말
제20대 대한요트협회장 박범규
요트인 여러분!
대한민국 요트 발전을 위하여 헌신할 수 있도록 성원과 지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협회의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지도자, 국가대표 선수의 객관적, 전문적 선발 시스템을 개발하여 공정한 선발을 하도록 하고 국제대회 및 전지훈련 확대 지원을 확대하여 9월 항저우 아시안 게임과 2024년 파리 올림픽의 좋은 성적을 위하여 많은 지원을 하겠습니다.

또한 코치 보트 및 장비 구입 지원을 통해 훈련의 성과를 높이고 후보팀 및 청소년대표팀의 국내·외 훈련을 집중 지원하여 유망주를 육성하며 꿈나무 요트 사업을 확대 실시하겠습니다.

협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임원 및 위원회 위원들은 공개 모집을 확대하여 세대교체 및 전문가 참여를 극대화 하도록 하겠습니다.

학생선수들의 진학확대를 위하여 전국체전 대학부 신설 추진 하고 각급 대표 선수들의 과학적인 훈련 환경을위하여 국가세일링센터건립을 추진하며 시도/클래스협회의 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행정비 및 학교지도자연구비를 지원 하겠습니다.

국내 요트 활성화를 위하여 클래스 별 월드, 아시아 선수권대회 유치를 적극 지원 하고 아시아요트연맹 컵 오션 레이스를 유치하여 매년 개최 하고 엘리트 청소년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세계청소년요트대회를 유치를 하겠습니다.

전문인력 육성을 위하여 세계요트연맹 및 아시아요트연맹의 임원, 국제 심판, 계측관, 경기운영관 육성을 위하여 예산 지원 및 공정한 기회를 부여하며, 동호인 세일링 강습회 및 지역별 주말 레이스 개최하고 여성 세일링 이벤트를 확대 개최하겠습니다.

우리나라 요트가 세계무대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꿈꾸며 선수층도 동호인층도 모두가 행복하게 배를 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,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제20대 대한요트협회장
박 범 규
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